마인크래프트 1.11 설치 링크 다운 마크게임

 

[마인크래프트 1.11] 그외 버전 모두 실행가능한 타이탄 런처

 

 

내일 수능인지라, 오늘 학교가 빨리 마쳐서 집에서 마크런처를 켜니까 업데이트 되더니 팀익스트림에서 타이탄 런처 이름으로 바뀌더군요. 그리고 버전도 마인크레프트 1.11 이 새로 지원되었는데 위키백과를 찾아보니까 어마어마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네요. 시스템에서 게임상에까지 수많은 추가 컨텐츠들...방대해진 마크게임 속으로 빠져볼까요?

 

 

 

※ 파일 다운로드   :   Minecraft_1.11.zip

 

 

 

 

그러면 마크게임하기 및 버전 변경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초 올려놓은 마인크래프트 1.11 링크 통하여 게임파일을 받아보면 위 스샷의 압축파일이 나오죠.

 

 

 

이제 마인크래프트 1.11 다운 된 압축파일을 풀고나서, Minecraft 1.11 exe 파일 열어주세요.

 

 

 

파일이 실행되면 마크 게임 신런처 프로그램 창이 뜨는데, Usename 에 쓰고 싶은 닉네임을 적고 우측 하단의 Play 버튼 눌러줍니다.

 

 

 

이제 마인크래프트 1.11 다운로드 무료설치 가능한 복돌 실행기 창이 나오는데, 왼쪽 밑에 있는 Version 에서 release 를 맞춰주줘야겠죠?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추가하자면 매번 마인크래프트 게임 구동할때마다 Version 에서 release 를 변경시켜 원하는 버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컴퓨터 마인크래프트 1.11 설치 위하여 release 1.11 를 맞추고 중앙 하단의 Play 버튼 누르면 마크 1.11 다운 인스톨 진행됩니다.

 

 

 

그렇게 마크 1.11 다운로드 설치 마무리 되면 MOJANG 엠블렘과 함께 게임창이 전환되죠.

 

 

 

이어서 마크 1.11 설치 된 것이 확인되는 메인화면이 나오는데, 이번 마인크래프트 1.11 노바이러스 실행해보니 Java 버전도 감지하여 안내를 해주던데요.

 

 

 

딱히 마크 1.11 링크 실행하여 마인크래프트게임 구동할때까지 자바 때문에 오류발생하는 일은 없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마인크래프트 1.11 첨부파일 바이러스x 설치 된 것을 다른 버전으로 바꾸어 플레이 해보겠는데, 위와 같이 마크 다운 된 게임파일을 새로 열어 release 만 바꾸고 Play 해주면 됩니다.

 

 

 

그렇게 이번에는 1.8.8 마인크래프트 다운 실행해보았는데, 구동진행은 동일하네요.

 

 

 

마인크래프트 설치 다운그레이드 된 화면인데, 기본적으로 인터페이스는 동일했습니다.

 

 

 

참고로 1.11 뿐 아니라 모든 버전의 마크 설치 구동 시에 위와 같이 한글판 아닌 영어로 게임이 실행되었다면, 언어를 바꿔주면 되는데요.

 

 

 

우선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실행 된 메인화면에서 Option.. 버튼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그렇게 마크 다운로드 실행 - 옵션까지 들어갔으면 Language 버튼을 누르면 수많은 국가들의 언어팩 바이러스 없는것 들이 나오는데, 우측의 바를 옮겨 중간부분까지 내려가세요.

 

 

 

그러면 한국어 (한국) 이라고 마인크래프트 링크 한글팩 간편설치 항목이 보이는데 이걸 골라줍니다.

 

 

 

한국어팩 마크 링크 언어를 고르면 바로 게임이 한글 전환되며, 이후부터는 실행파일 구동시켰을때 따로 언어전환 안해도 한글버전으로 실행된답니다.